베트남 밤문화 가이드 저렴한 비용 가성비 좋게 이용하는 팁
컨텐츠 정보
- 3,883 조회
-
목록
본문
베트남 밤문화 1인가격은 너네가 어떻게 이용하고 즐기는지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 요즘 인기 좋은 게 풀빌라잡고 에코걸 애들이랑 파티 즐기는건데 이게 너네들 상상하는 것만큼 재미있게 즐기려면 1박에 70~100만원은 지출은 생각해야한다. 이와 반대로 이걸 조금 자제하고 기본적인 투어로 이용했을 때에는? 대략 50~60만원 정도 든다. 황제코스를 어떻게 세팅하는지에 따라서 다 다른데 하나하나 팩트 잡아주도록 하겠다.
1) 풀빌라+에코걸
풀빌라는 1박에 350~500달러 사이정도 되는 곳이면 3룸에 수영장이 딸려있고 웬만한 좋은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대다수가 이렇게 쉐어하면 개인이 호텔방을 잡아서 이용하는 것보다 더욱 가성비가 좋다 이와 달리 혼자서 최소 350이상의 숙박비를 감당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그래도 즐길사람들은 다 즐기겠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돈이없기 때문에 이런 건 비추다. 풀빌라를 예약하는 가장 큰 이유에는 에코걸이다. 풀빌라와 에코걸 조합은 요즘같이 프라이버시가 중요한 유흥문화 트랜드의 가장 알맞아서 제일 많이 이용한다. 이때 풀빌라 가격만해도 350달러이고 에코걸은 별도 가격인데 24시간 가이드해주는 에코걸은 최소 350달러가 시작이다.
2) 남성전용 붐붐 마사지
붐붐마사지는 가격 편차가 심한 편이다. 솔직히 동남아는 KTV보다 마사지라고 생각든다. 동남아에서 가장 핫 한 지역중에 하나가 다낭인데 다낭 마사지 업소들은 한인업소라고 하더라도 각각 업소마다 특징이 묻어나기 때문에 마사지투어로 다녀도 재미가 있다. 가격은 1시간 기분 100달러~180달러까지 다양한데 여기에 VIP, 빨간그네, 럭셔리 등 유명한 로컬, 한인이 다 있다. 너네가 만약 가성비투어를 원한다면 붐붐 마사지투어를 이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그건 하루에 50만원이 들지 않고 20대 젊은 애들한테 추천하고 싶다
3) KTV 가라오케
베트남 살면서 느낀 베트남 밤문화 가이드로 추천하는 것은 풀빌라, 붐붐, KTV 이 세가지다. 그 이유는 아가씨의 수준에 있기 때문이다. 동남아에서 얼굴 하얀애들은 아마 베트남이 제일 많을 거다 그래서 보수적인 나라임에도 이렇게 유명해진 것 같다. 요즘 베트남 밤황제 사칭업체가 많아 졌다고 한다 오늘 베트남 밤문화 가이드로 가격, 서비스 모두 알려줬으니 베트남 밤문화 1인기가격이 말도 안되는 곳은 무조건 걸러라. 진짜 나도 당할뻔 했으니 무조건 확인하고 이용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