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유흥 종류 추천 에코걸 마사지 가라오케 가격과 예약하는 법까지 상세하게
컨텐츠 정보
- 2,365 조회
-
목록
본문
다낭 유흥 종류 추천
1) 에코걸
에코걸은 23년 다낭 밤문화 중에서 가장 핫한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통역사라고도 말하며 요즘 유흥 트랜드입니다. 에코걸은 직접 프로필을 보신다음 예약하는 예약제 시스템이며 취향, 성격,타입,스펙 등 고객님의 조건에 맞추어서 1:1 컨설팅으로 진행이 되고 주 서비스 목적은 관광 목적과 풀빌라 파티같은 밤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4시간 진행되는 시스템으로 밀착 데이트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낭 에코걸 가격은 400달러~500달러, 호치민 420달러~550달러, 하노이 430달러~600달러까지 에코걸 각각 스펙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지역별로도 가격이 상이합니다. 가성비가 가장 좋은 곳은 다낭이며 카지노, 골프 등 여러가지 유흥 거리와 볼거리가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워 하십니다.
다낭 에코걸들은 스케줄 상 손님 접대로 공항 픽업은 따로 하지 않고 있으며 숙소앞에서 인계를 합니다. 그런 다음 함께 다낭 주변 관광코스같은 바나힐, 후에, 호이안, 온천, 한강, 한시장, 빈펄랜드 같은 곳을 같이 1:1 밀착으로 관광 받고 그게 싫으신 분들께서는 풀빌라 파티를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에코걸을 이용하는 가장 큰 목적은 사실 풀빌라 파티인데 풀빌라 파티는 요즘처럼 프라이빗하게 노는걸 좋아하는 분들이 풀빌라 독채 안에서 술 파티,파자마 파티를 즐기며 수영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다낭 에코걸을 이용하려면 사전 예약을 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다낭 밤문화 유흥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만큼 인기 좋은 에코걸은 미리 예약하시는 게 좋습니다.
2) 마사지
다낭 밤 문화 두 번째로 인기 좋은 상품은 마사지 입니다. 다낭 마사지는 특히나 불건마라고 불리는 곳이 입 소문이 나있는데 대표적인 곳으로 빨간그네/페트로/청룡열차/사쿠라가 있습니다.
[빨간그네]
현재 다낭 불건전 마사지 중에서 가장 인기 좋은 업체가 빨간그네입니다. 베트남 포함하여 동남아 전체로 따져보아도 이곳이 가장 방문객이 많을 정도인데요. 아무래도 시스템이 인기가 좋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보통 사전 예약을 통하여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가격 1인 기준 350만 동으로 2시간 코스로 서비스 시간이 매우 깁니다. 다낭 시내 중심에 있기 때문에 교통 편이 좋고 2인 이상부터는 무료 픽업을 해주기 때문에 알아보시고 이용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청룡열차]
청룡열차 마사지는 코로나 전까지 다나시티 호텔안에 위치하였지만 지금은 CN부띠끄호텔로 주소를 이전하였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는 불건전 마사지 업소 중 가격대가 가장 저렴해서 손님들이 간단히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께 인기가 좋습니다. a코스,b코스가 있는데 a코스는 160만 동,b코스는 200만 동입니다.
[페트로vip마사지]
이곳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다낭 최초 불건전마사지 업소입니다. 붐붐마사지라고도 말하는데 가격은 1인당 250만동 기본 초이스 마사지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붐붐 마사지 기분으로 가격이 저렴해서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십니다. 빨간그네 예약을 실패하였거나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찾는 분들이 찾으십니다.
3)가라오케(ktv)
다낭 가라오케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 있고 로컬 사람들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한인 업소는 뉴민 가라오케, 원 오페라ktv이며 로컬은 x8 가라오케입니다. 사실 요즘에는 크게 한인과 로컬 구분을 짓지 않습니다. 형성되어 있는 금액도 같고 가라오케도 모두 금영 가라오케 기기로 셋팅이 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라오케를 이용하실 때 가장 좋은 것은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는 게 베스트입니다. 늦은 시간 이용하신다면 이미 아가씨 초이스가 모두 빠진 상태라서 초이스 진행을 봐야 하므로 만족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의 첫 오픈 시간은 오후 6시이며 가라오케 가격은 4인 1셋트 기준 180달러입니다. 오늘은 다낭 유흥 종류 추천을 드려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더욱 재미있게 다낭 유흥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