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로컬 붐붐 마사지 업체 용다리 무엉탄 풍투이 스파 주소 및 후기 알려드려요
컨텐츠 정보
- 4,215 조회
-
목록
본문
현재 다낭에서는 에코걸이랑 함께하는 풀빌라 파티나 가라오케에서 먹고 노는 여러가지 유흥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보다 제가 이곳에서 머물면서 이용했었던 로컬 마사지 붐붐 업체들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간혹 사기성 정보를 보고 바가지 써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지도 못하는 분들 많이 계신데 오늘 제 포스팅을 잘 보시면 다낭에 웬만한 저렴한 마사지 업소들 모두 파악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다낭 로컬 붐붐 마사지 업체
1) 용다리
용다리 마사지는 다낭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다낭 용다리 검색하시면 어딘지 파악하는 게 어려울 것입니다. 여기는 업소로 운영되는 게 아니라 일반 주택에 있기 때문인데요. 베트남에는 실제 낮에는 이발소나 일반 집이었다가 저녁에는 붐붐 마사지로 아가씨를 데려다가 운영하는 곳이 많습니다. 용다리는 업소 이름이 용다리라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 아니라 용다리 앞에 있는 붐붐 마사지라고 하여 자연스레 붙여진 이름입니다.
과거에는 사람이 많아서 밤에 길 지나가다 보면 웬 남자들이 저렇게 많이 줄서 있나라고 궁금하셨던 분들 많으셨을 겁니다. 여기가 입 소문을 타기 시작하게 된 것이 가격도 저렴한 것도 있지만 꽁까이들 중 한 명이 굉장히 예뻤습니다. 나이도 젊어서 에코걸로 빠져도 될 친구였는데 로컬 마사지 업소에 있으니 남자들에게는 최고의 가성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그 친구는 없는 상태이고 작은 주택가 안에 30대쯤 되 보이는 아줌마 두 명이서 일하고 있습니다. 당연 초이스는 안되고 그냥 들어가면 돈 내고 붐붐 받으시면 됩니다. 가격은 1인 당 120만 동이고 최근 들은 바로는 손님이 없어서 조만간 폐업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소 ->1603`34"N 10813`18E
2) 무엉탄
택시타고 이동하면 택시 기사들이 붐붐 마사지 좋은 곳 있다고 데리고 가는곳이 무엉탄일 것입니다. 무엉탄은 관광객의 무덤이라 불리는데요. 만약 택시 기사가 무엉탄 마사지를 데려다 주었다면 마사지 업체에서 택시 기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문화가 있습니다. 그만큼 관광객들에겐 비용 부담이 커지게 됩니다. 그래서 로컬 마사지를 찾으실 때에는 무엉탄은 무조건 현지 사람들과 같이 가는 것이 아닌 직접 가셔야 그나마 바가지 요금을 더실 수 있습니다.
또 무엉탄은 앞에서 입장티켓을 지불하고나서 끝이 아닙니다. 거기 안에서 마사지 관리사와 직접 금액을 흥정하셔야 됩니다. 처음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은 앞에서 이미 계산했다고 하지만 그건 기본 마사지 비용이며 붐붐 마사지는 관리사와 같이 다시 협상을 해야 합니다. 즉 이중결제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무엉탄 입구에서 우선 입장티켓을 구매할때 비용은 60만동내고 들어갈 수 있고 2차로 붐붐 계산은 140만동에 가능하지만 관리사들이 대부분 140만동 붐붐 가격을 제시하지 않고 300만동부터 부릅니다. 계속 흥정하신다음 140만동까지 부르시면 됩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차라리 페트로VIP 마사지나 빨간그네를 추천 드립니다.
주소 ->62 Ng. Quyn, An Hi Bc, Sn Tr, Nng 50406 베트남
3) 풍투이 스파
풍투이 마사지는 제가 즐겨 찾는 마사지 업소 중 하나입니다. 이 곳을 찾는 이유에는 한인 타운안에 있고 가격도 착하며 기본적으로 직원들이 친절하기 때문에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간판은 건전 남성 전용 마사지라고 되어 있으나 핸드로 가능한 곳이라 제가 추천 드립니다. 풍투이 마사지는 기본적으로 건마 60분을 해주는데 마스크 팩을 올려주고 습식 사우나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80만 동이며 이 정도 가격에 웬만한 코스가 들어가 있어 굉장히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들리는 바로는 한국인 사장과 베트남 현지 사장이 함께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인지 한국인이 가면 메뉴판이 잘 되어 있습니다.
주소 -> 베트남 550000, Nng, VN Sn Tr An Hi ng Phm Vn ng, phng An Hi Bc
다낭 로컬 마사지 붐붐 업체에는 이렇게 용다리와 무엉탄, 풍투이 스파 세곳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화월루 마사지를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그곳은 사기 업체입니다. 화월루는 코로나 때 폐업하였고 위치도 원래는 134 yen bai 였는데 현재는 이상한 곳으로 안내하고 거기서 다른 붐붐 마사지 업소로 손님을 유인한다고 합니다. 이런 곳은 바가지를 당하게 될 수 있으므로 절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실제 다녀간 분들이 쓴 댓글만 봐도 사기 업체인지 알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