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붐붐 마사지샵 용다리 무엉탄 풍투이 스파 꿀팁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다낭에서 지내면서 베트남 말을 잘 못해서 현지인들에게 사기를 당하기도 하고 정말 고생이란 고생은 다 했었는데요. 다낭에서 프랜차이즈 요식업 운영 중이며 아이가 있어서 사업을 정리하고 한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낭에서 지내는 동안에 힘든 일도 많았지만 힘들 때마다 늘 유흥을 통해 마음을 달랬던 것 같은데요. 다낭에서는 에코걸과 함께하는 풀빌라 파티, 가라오케에서 노는 여러 유흥들이 있습니다. 저는 제가 이곳에 있으면서 잘 이용을 했었던 로컬 마사지 업체들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간혹 사기성이 다분한 정보들을 보고 다낭 붐붐 마사지샵 바가지를 써서 제대로 된 서비스를 즐기지 못하는 분들 도 많이 계신데 오늘 다낭에 저렴한 다낭 붐붐 마사지샵 업소들을 잘 파악하실 수 있도록 글을 준비했습니다.
- 용다리
용다리 마사지는 한번쯤 서치를 해보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실텐데요. 다낭 용다리 검색하면 어딘지 파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업소로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일반 주택에 있기 때문에 베트남에 실제로 낮에는 이발소, 일반 집이었다가 저녁에 붐붐 마사지로 아가씨를 데려다 운영하는 곳이 많은데요. 용다리 앞에 있는 붐붐 마사지라 이름이 자연스레 붙여졌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사람이 많아 밤에 길을 지나가다 보면 남자들이 많이 줄 서 있는 풍경을 볼 수 있었는데요 입 소문을 한번 타기 시작하면서 더욱 손님들이 많아졌습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한 것도 있는데 꽁까이들 중 굉장히 예쁜 여자들이 있었는데요 나이도 어려서 에코걸로 빠져도 될 만한 친구였는데 로컬 마사지 업소에 있다 보니 아무래도 남자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가성비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그 친구가 없는 상태이고 작은 주택가 안에서 30대 중반 쯤 되보이는 여자 두 명이서 일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초이스도 안되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1인에 120만 동이며 최근에는 손님이 없어서 폐업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 무엉탄
택시를 타고 이동을 하면 택시 기사들이 마사지 좋은 곳이 있다고 데리고 가는 곳이 있는데요 대부분은 무엉탄입니다. 이곳은 관광객의 무덤이라고도 불리는데요 택시 기사가 무엉탄 마사지에 데려다 주면 마사지 업체에서는 택시 기사에게 수수료도 지불해주는 문화가 있습니다. 관광객들에게는 그만큼 비용 부담이 커지게 되는 것인데요. 로컬 마사지를 찾으실 때 무엉탄은 현지 사람들과 같이 가는 것이 아니면 직접 가셔야지만 바가지 요금을 피할 수 있습니다.
무엉탄은 입장 시 앞에서 입장 티켓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마사지 관리사와 금액을 흥정하셔야 하며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앞에서 계산을 이미 했다고 하지만 기본 마사지 비용으로 붐붐 마사지는 관리사와 다시 협상을 해야 됩니다. 이중 결제인 것 인데요 입구에서 먼저 입장 티켓을 구매할 때 60만 동을 내고 들어갈 수 있으며 2차로 계산은 140만동에 가능한데 관리사들이 대부분은 140만 동에 가격을 제시하지 않기 때문에 계속 흥정을 한 다음에 140만 동까지 불러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는 페트로VIP나 빨간그네를 추천합니다.
- 풍투이 스파
풍투이 마사지도 즐겨 찾는 마사지 중 하나로 위치는 한인 타운 안에 있으며 가격도 착한 편 인데요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기 때문에 애용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간판에는 건전 남성 전용 마사지라고 적혀 있기도 합니다. 풍투이 마사지가 기본적으로 건식 60분을 해주며 마스크 팩을 해주고 습식 사우나도 가능한데요 가격은 80만 동으로 이 정도 가격이면 웬만한 코스를 즐길 수 있어 굉장히 만족스러우실 것입니다. 한국인 사장, 베트남 현지 사장이 공동 운영 중인 만큼 한국인이 가도 메뉴판이 잘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샵에 이렇게 용다리, 무엉탄, 풍투이 스파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한동안 화월루 마사지가 떠오르고 있는데 사실 이곳은 사기 업체입니다. 이미 코로나 때 폐업을 하였고 위치도 현재는 이상한 곳으로 안내하며 거기에는 다른 붐붐 마사지 업소로 손님을 유인한다는 말도 있는데요 이런 곳에서는 쉽게 바가지를 당하게 될 수 있기에 절대 추천 드리지 않으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