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유흥 마사지 가라오케 클럽 이용 시 알면 좋은 꿀팁 (가격, 업체 특징, 분위기 등)
컨텐츠 정보
- 3,202 조회
-
목록
본문
1. 마사지
다낭에서 마사지 업소는 유명한데요, 가시면 아시겠지만, 무수히 많은 업소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사지 업소 종류를 구분한다면 전통 일반 마사지 업소와 여러 컨셉의 붐붐 마사지 업소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골든 로터스 스파
우선 설명드릴 곳은 골든 로터스 스파라는 곳인데요, 전문 마사지사가 전신 근육 외에도 어깨와 발 등을 마사지 해주면서 전신을 풀어주었습니다. 핫스톤과 천연 에센셜 오일, 허브로 긴장을 풀어주는 점도 좋았는데요, 매장이 3호점까지 있다고 하니 방문하시게 된다면 우선 문의하시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스웨디시 퀸스파
그 외 괜찮게 이용했던 마사지 업소를 설명드리면 스웨디시 퀸스파라는 곳입니다. 북유럽 국가의 스웨덴에서 유래하였는데요, 전문 마사지를 통해 근육 및 혈액 흐름을 자극해주면서 스트레스를 풀어주었습니다. 확실히 받고 나니 상쾌한 기분이 드는 것 외에도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관심 잇으신 분은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업소명만 보시더라도 아시겠지만 방문하는 고객을 여왕처럼 모신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스웨디시 퀸스파의 강점을 보자면 일단 시설이 괜찮은데요, 인테리어도 세련되었습니다. 그래서 서비스를 이용 받는 내내 만족했는데요, 아무래도 이러한 부분이 잘 갖추어져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단골고객 손님이 많다고 합니다. 방문 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사전에 문의하고 가시는 게 좋겠습니다.
타이 마사지 전문 스파
다낭 유흥 관련해 세 번째로 설명드릴 곳으로는 타이 마사지 전문 스파입니다. 이곳도 유명했었는데요, 전통 타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전신부터 시작해서 발과 샴푸, 페이션 마사지를 받는 것이 가능하였는데요, 전문 마사지사의 경우 태국 본토 전통 마사지 기술을 토대로 해서 온몸의 피로와 긴장도를 잘 풀어주었습니다. 해주시는 분의 지압도 상당히 좋아서 확실히 만족을 느꼈던 곳입니다. 그 외 아로마테라피 하이안호텔 스파, 그리고 붐붐 마사지 업소도 있으니, 잘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보통 마사지하면 태국이 유명한데요, 하지만 베트남에서 서비스를 받는 것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2. 가라오케
다음으로 설명드릴 것은 가라오케 업소 이용 후기인데요, 베트남 가라오케 업소는 이미 많은 분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 시설 부분도 좋았고, 무엇보다 케이팝이 많아서 노래선택에 문제가 없었는데요, 이러한 부분 때문에 많은 한국인이 오는 것 같습니다. 그런 말도 있었는데요, 베트남 가라오케를 한 번도 안 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사람은 없다는 우스갯소리도 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보면 다낭의 가라오케가 얼마나 매력이 있는지 잘 보여주는 대목이 아닌가 싶습니다.
XO 가라오케
먼저 괜찮게 이용했던 곳 중 설명드릴 곳은 바로 XO 가라오케라는 곳인데요, 다낭시의 중심부에 있었는데요, 만약 다낭으로 오셔서 가라오케 업소를 찾으시려고 한다면 꼭 한번은 생각해보셔야 할 곳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때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었는데요, 웅장해 보이는 인테리어와 그리고 편안한 휴식 공간도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규모도 상당히 컸는데요, 대략 룸이 14개 정도 갖추어져 있었고, 음향 시설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동남아시아를 가신 분은 아시겠지만 유흥 업소의 경우 대부분 빨리 끝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XO 가라오케의 경우에는 다낭에서 드물게 늦게까지 영업을 하였습니다. 레스토랑도 있었는데요, 클래식한 부분과 주위의 화려한 조명이 잘 어울려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곳이었습니다.
티엉 토동 가라오케
다음으로 괜찮게 경험한 곳은 티엉 토동 가라오케라는 곳입니다. 의외로 현지인들도 많이 왔었는데요, 연령층도 다양한 편이었습니다. 국내로 한정하자면 가라오케는 성인들만 간다는 인식이 많은 편인데요, 하지만 다낭의 가라오케 업소는 전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도록 잘 조성되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대중적이라고 할까요? 이러한 부분에서 부러운 것 같습니다. 티엉 토동 가라오케는 20개의 룸이 갖추어져 있었는데요, 룸의 개수만 따진다면 단연 압도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향 기기의 경우에는 여러 언어가 지원되어서 좋았는데요, 노래의 선택 폭도 좋았고, 사운드 시스템과 내부 조명도 좋았습니다. 꾸준히 장비 시스템 관리를 해준다고 직원이 말해주었는데요, 다낭을 오신다면 들리는 것을 생각해보실 곳입니다.
퀸 팰리스 가라오케
세 번째로 설명드릴 가라오케는 퀸 팰리스 가라오케입니다. 이곳도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는데요,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지안이 갖추어져 있는 곳이었습니다. 현대적으로 보이는 인테리어와 훌륭한 사운드 시스템이 일품이었습니다. 확실히 노래 부르는 감이 좋았는데요, 같이 간 친구들과 다낭 현지에서의 느낌을 더 강렬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베트남의 가라오케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룸이 정말 큰 것 같습니다. 작은 룸도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가격 차이가 그리 많이 나지 않는 관계로 큰 룸을 초이스하였습니다. 정말 신나게 놀았던 것 같은데요, 다음에는 가족들과도 같이 와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베트남 현지 사람들에게는 가라오케가 마치 카페와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인 것 같았는데요, 여러 모임을 가라오케에서 한다고 들었습니다.
3. 클럽
다낭 유흥 관련해 클럽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하는데요, 확실히 다낭에는 여러 클럽 시설이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사실 어디를 이용해야 할지도 잘 몰라 몇 군데 랜덤으로 가보았는데요, 20대만을 위한 클럽도 있었고 30대 이상을 위한 클럽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국내와 크게 다르다고 생각되지는 않았는데요, 분위기를 보면 대략 홍대 클럽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확실히 좋았던 부분은 바로 가격대였는데요, 국내와 비교해서 확실히 낮았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부분 때문인지 몰라도 클럽에 있으면서 약간 보상받는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음악도 나름 괜찮았는데요, 최신EDM도 나와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낭을 여행하면서 시간 되시는 분은 다낭의 클럽 문화도 한 번 경험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대략 7일간의 베트남 여행을 하였는데요, 여기저기 둘러본다고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빨리 흘러간 것 같습니다. 베트남 다낭의 해변은 세계적인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확실히 뷰만 보더라도 왜 그런지에 대한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문화 외 여러 가지 볼거리도 많고, 즐길 거리도 많았습니다. 만약 다낭을 여행 가려고 하신다면 다음과 같은 부분을 점검하시는 게 좋겠는데요, 우선 가는 곳을 명확하게 가시는 게 좋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해외이고 초행이다 보면 길을 헤매는 경우가 있는데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라도 처음에 가려고 한 곳을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잘 모르거나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곳은 방문을 삼가는 것이 좋은데요, 해외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안전이라는 점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여행 경비와 관련된 부분도 필수적으로 체크해야 할 사항인데요, 아무래도 여행을 하다 보면 본인도 모르게 더 많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쓰겠다고 계획을 잡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유흥 서비스 등을 이용할 때에는 사전에 정해진 가격을 잘 확인하시는 게 필요합니다. 흔한 경우는 아니기느 하지만 간혹 관광객을 상대로 가격 뻥튀기기 등의 일도 생긴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것을 방지하려면서비스 가격을 유심히 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여행은 확실히 저에게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는데요, 수려한 경관을 보는 것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다낭만의 유흥문화를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마 베트남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리라 보는데요, 위에서 설명드렸던 부분이 조금이나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다낭 유흥 관련해 제 후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