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황제투어 코스 패키지 KTV 에코걸 이용하는 거 추천드림
컨텐츠 정보
- 2,634 조회
- 목록
본문
첫째) 에코걸
4박 6일간 있으면서 베트남 황제투어 코스 패키지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워서 먼저 소개해주도록 할게. 우선 이용 방법은 에코걸 애들은 통역사라고 표현하고 있던데 카카오톡 문의하면 밤문화 카페를 알려주는데 여기에서 예약진행 및 에코걸 프로필까지 볼 수 있음 내가 원하는 에코걸 정보를 캡쳐한 다음에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내가 여행하는 날짜와 아가씨 스케줄을 확인하고 일정을 잡아줘 절차 방식이 쉬워서 이것저것 정보 알아볼 필요 없이 간단해. 이렇게 난 미리 내 여행 날짜에 맞추어 예약해둔 에코걸이랑 관광 투어하고 같이 밥도 먹고 데이트도 했어. 에코걸 시스템은 24시간 밀착형으로 있다 보니 상시 불상사가 생기는 것을 미리 면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배운 아가씨들이라서 말이 통해서 편했다. 보통 영어나 한국어를 할 수 있다고 하지만 실제 대부분은 영어로 말하더라. 참고로 한국어 할 수 있는 에코걸은 비쌈.
어찌되었든 에코걸이랑 같이 오후 시간 대에 밖에서 주요 관광 지역 투어도 하고 쇼핑도 하면서 재밌게 보냈음. 뭔가 일대일로 데이트 하는 느낌이라 설렜고 요즘 시기에 한국인들도 많이 없어서 겹치지 않아서 좋았다. 저녁에는 예약해둔 숙소로 데려가서 같이 오붓한 시간도 보냈다. 나는 혼자 여행갔다 보니 숙박은 풀빌라보단 아파트먼트가 적정했음. 숙박 업소도 어디가 괜찮을지 고민 많이 했었는데 이런 부분도 미리 상담해준 실장님이 직접 추천해주고 실제 이용해보니 깔끔하고 만족스러웠어. 1인 혼자서 이용할 때에는 에코걸은 아파트먼트를 추천하더라. 저녁에 숙소에서 에코걸이랑 와인 먹으면서 같이 넷플릭스로 본 시리즈도 보고 에로 영화도 봤음 시간이 흐를수록 정들어서 마지막 일정은 자유 투어 계획이었는데 에코걸 연장해서 시간 보냈는데 너무 좋았다 베트남 황제투어 하면서 너네한테 진짜 강추하고 싶은 코스다.
둘째) KTV
그 다음은 한국 고급 노래방 느낌의 KTV를 이용한 후기다. 아마 베트남 놀러 와서 남자들끼리 여행하면 이곳 안 가본 사람들은 없을 듯 뭐 사실 한국이랑 큰 차이점은 없지만 아가씨 명수 자체에서 압도적인 차이가 있다. 요즘 한국 노래방을 가도 도우미 99% 보도인데 애들도 10명도 오는데 이곳은 한 트럭? 아니 한번에 선택 받으려고 50명 이상을 두 바퀴 돌린다. 한국과는 압도적인 차이로 제공하니 아마 KTV가 그래서 유명해진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듬. 여기에는 로컬이랑 한인이 있는데 대부분 우리 같은 관광객들은 한가라 가야 한다고 함. 로컬 가면 한국 노래가 준비되어 있지 않고 대화도 안돼서 바가지 쓴다고 하더라. 나는 준코 KTV갔었는데 여기 안에서 한국인 매니저랑 로컬 직원이 대기하고 있었고 미리 주문해둔 주류 세트는 맥주로 총 룸 안에 15명이랑 마른 오징어,땅콩 안주, 과일안주 아주 푸짐하게 셋팅해 주었다. 아가씨 얼굴이나 서비스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지만 한 가지 아쉬운 것은 역시나 가격이다 베트남 황제투어 1인 가격 패키지 중에서 가라오케가 가장 비쌌던 것 같다. 가성비 자체만으로 두고 생각한다면 좋다고 추천할 수는 없지만 한국에서 이용 받는 금액의 절반이기는 하다. 나도 사실 뭐가 맞는 건지 잘은 모르겠으나 KTV는 이용하고 싶다면 나처럼 혼자보다는 여럿이서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다. 한국에 와서도 생각이 나는 건 역시나 에코걸이다. 너네도 기회가 된다면 꼭 이용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