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마사지중 때밀이까지 가능한 사잔카에 관한 가격,위치,내용정보
컨텐츠 정보
- 64 조회
-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다낭 나이트 최고관리자 입니다. 오늘은 베트남에 관한 정보가 아닌 태국 방콕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엔 비자로 인해 동남아 점프를 해야하는 상황이라 라오스,태국,캄보디아,필리핀처럼 여러 동남아를 왔다갔다 해야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갈 수 밖에 없었던곳이 태국인데요, 아무래도 태국이 관광으로 최적화된 도시이고 다른 동남아에비해 수준이 높은격에 있다보니 비행기편이 많을 수 밖에 없어 저 역시 태국으로 많이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방콕을 가장 많이 갔었는데, 제가 방콕에 방문할때마다 항상 들리는 곳이 있습니다. 아시는분들은 이미 아실테지만 여러 유튜브,인스타,페이스북 같은 sns에서도 한국인이 운영하는 일본식 때밀이 스파로 이미 여러 sns상 많이 노출되어 있는곳 바로 '사잔카' 입니다. 가격, 해당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바로 아랫문단 확인하시면 됩니다.
자 그렇다면 남자라면 동남아에 갔을 때 물도 한 번 안 빼고 오려고 하시는 분들은 없을 겁니다. 그런 맥락에서 좋은 정보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1.방콕에 있는 마사지 서비스 종류
일단 방콕 사잔카는 물론 방콕은 마사지 거리라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따뜻한 햇살이랑 맑은 날씨 덕분에 관광지로도 엄청 유명한데 이렇게 유흥까지도 잘 되어있어서 한국 남자들이 많이들 발걸음을 하고 있습니다. 시원한 바다도 있고 친절하게 미소 지으면서 어디를 가든 반겨 주기 때문에 이런 요소들이 남심을 사로잡을 수밖에 없는 겁니다. 마사지 업소라고 하면 태국에서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바로 노골적으로 드러내놓고 하는 곳이 있고, 오늘 소개를 해드리고 싶은 방콕변마라고 불리는 곳이 있습니다. 물집이라고 하기도 하고 전자에 설명해 드린 곳들은 외국인 전용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관광명소라고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집은 보통 프롬퐁이랑 후웨이꽝 지역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2.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콕 사잔카는 가격이 정찰제로 정해져 있고 바로 본경기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달구고 이럴 필요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나 저희가 알려드리는 곳은 한국 사람이 운영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더욱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 소통은 물론 내가 원하는 니즈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요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한인 사장님이 운영을 하고 있다 보니 당연히 한인의 입맛에 정말 잘 맞춘 곳이기도 하고, 검증이 완료된 곳만 예약을 해드리기 때문에 불안감에 떨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 프롬퐁에서도 대표적으로 유명한 업체를 오늘 소개해 드리는 것이고 때밀이 샵 중에서도 단연코 돋보이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시원하게 때도 밀 수 있고 사우나는 물론 식사까지 주기 때문에 이용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마사지 샵 같은 경우에는 건전한 곳이랑 건전하지 않은 변마가 존재하는데 남자들이라면 변마를 이용하고 싶으실 것이고 그런 본능에 이끌린다면 언제든지 문의를 해주셔도 됩니다. 샵들이 정말 많지만 한국인 니즈에 맞춘 샵들은 몇 안 되기 때문에 그런 곳을 이미 잘 아는 저희를 통하는 게 좋을 겁니다.
3.아무 데나 가보려고 하는 것보다는
실제로 로드샵에서 그냥 아무 데나 마음에 드는 곳을 들어가는 거랑 이미 검증이 된 방콕 사잔카를 가는 건 차원이 다릅니다. 그렇기에 예약하고 가라고 말씀을 드리는 것이고,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업소도 꾸준하게 지금까지도 만족을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경험해 본다면 좋은 경험을 하고 오실 수 있을 겁니다. 가보시면 남성들이 얼마나 만족을 하면서 이용하는지를 알게 될 것이고 위치도 정말 찾아가기 쉬운 곳에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길치라도 편하게 찾아가십니다. 스쿰빗 쪽에 위치를 하고 있고, 골목 안쪽에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미리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남성 전용 업소 분위기랑은 사뭇 다르기 때문에 아마 처음에 민망할 수 있는데 주변에 찾아온 남성들이 많기도 하고 다 같은 목적으로 오는 거니 너무 창피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름도 들었을 때 일본 네임같다는 사람이 많은데, 과거에는 일본 사장님이 일본 시스템을 적용해서 장사를 했다고 들었습니다.
4.한인이 운영하는 곳
하지만 지금은 방콕 사잔카를 한인이 운영하기 때문에 모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고 그래서 한국인 취향 저격으로 꾸며놨기 때문에 방콕 사잔카를 찾는 분들이 많으신 겁니다. 앞으로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문의를 하고 찾을 것으로 보입니다. 시스템에 대해사도 한 번 설명을 해드려야 갈지 말지 고민하는 거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은데 제공하는 코스는 목욕탕 특유의 사우나 단품 코스부터 시작이 됩니다. 그렇게 세신 때밀이 기본 코스는 물론 바디관리, 마사지도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평이나 후기를 보고 많이 결정하실 텐데 보통은 사람들이 바디케어, 세신, 마사지가 포함이 되어있는 두 시간 코스를 많이 이용한다고 보셨을 겁니다. 물론 코스는 어떤 것이든지 예약 가능하니 얼마든지 문의를 해주시면 되겠고 아무래도 d 코스를 사람들이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D랑 e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한 번 짚고 넘어가자면 스팀타올이 있냐 없냐의 차이 정도입니다. 20분 정도가 차이 날 것입니다.
5.코스에 대한 설명
방콕 사잔카를 즐길 때 아무래도 각질 제거에 좋은 스팀타올을 경험하고 싶으면 e를 선택하면 됩니다. 차이는 300바트 정도 되니까 한국 돈으로는 만원 차이에 이런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희한테 말씀을 해주시면 당연히 e 코스가 더 유리하다고 설명을 해드리고 있는 편입니다. D 코스를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면 사우나, 때밀이, 마사지, 마무리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무상으로 식사까지 제공을 해드리고 있어서 밥 한 끼도 제대로 때울 수가 있게 됩니다. 특히나 식사가 맛있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경험해 보신다면 유흥은 물론이고 식사를 다시 하고 싶으신 분들이 찾아주시기도 하는 곳일 정도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맛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특히나 메뉴 중에는 제육을 강추드리고 싶고 사장님께서 기존에 음식점을 하셨기 때문에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20대의 젊은 관리사들로 원기 회복도 하고, 나이가 있으시다면 젊은 기운도 잔뜩 받고 돌아가시기를 바랍니다.
6.사잔카 위치
616/12-15 ซอยคลองไผ่สิงโต, Rama IV Rd, คลองเตย,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만약 방콕으로 여행 콘텐츠 계획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이미 방콕에 계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려서 체험해보시는것을 적극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