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마사지 사쿠라 빨간그네 페트로 청룡열차 등 다양한 업소 추천!
컨텐츠 정보
- 3,429 조회
- 목록
본문
붐붐마사지
우선 다낭 마사지 컨셉 가운데 붐붐마사지 업소가 많은 남성분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용하시기 전에는 특징과 커뮤니티 등에서 관련된 후기를 잘 참고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한국인이 많이 가는 국가 중 하나로 베트남을 손꼽을 수 있는데요, 이러한 영향인지는 모르겠으나, 베뉴판 또는 프론트를 보면 한국어 등으로 된 표지로 안내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서비스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마사지 코스 및 구성 등의 시스템적인 부분에서 본다면 국내와 다른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베트남을 한번 가면 계속 가게 되는 이유는 바로 가격 대비 서비스 부분이 좋다는 것인데요, 그리고 제가 가본 마시지 업소는 위치적으로도 좋았고, 종업원들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마 이러한 부분이 잘 갖추어져 있기에 많은 분이 계속 가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사쿠라
다낭 마사지 관련해 먼저 설명드릴 곳은 사쿠라라는 곳입니다. 리모델링을 한번 진행했다고 들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내부는 상당히 깔끔해보였습니다. 호텔에서 운영이 이루어지는 스파 매장이기에 전문적인 마사지사가 대기하고 있었었는데요, 그 외 다른 마사지 업체와 다르게 사우나 시설도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조금은 의아했었는데요, 왜냐하면 태국과 같이 더운 지방에서 사우나를 하는 것이 과연 맞을까하는 생각을 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의외로 태국에서 이러한 사우나 시설을 이용하니 뭔가 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업소를 가시면 아시겠지만 우선 사우나를 이용하고 나서 마사지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대략 한 시간 정도 받았던 것 같았습니다. 확실히 전문 마사지사라서 그런지 몰라도 받고 나니 온몸이 풀린 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사쿠라는 호텔에서 운영이 되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시설 부분만 보더라도 상당히 세련되고 깔끔했었는데요, 그리고 종업원들이 대부분 친절하고 매너가 있었습니다. 이렇나 분위기가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해마다 방문하는 관광객이 많은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낭에 오셔서 마사지 업소를 찾으신다면 사쿠라도 꼭 가봐야 하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빨간 그네
다음으로 괜찮게 이용한 곳은 빨간 그네 마사지 업소입니다. 들어보신 분도 아시겠지만, 다낭에서는 꽤 유명한 곳인기도 한데요, 빨간 그네 역시 많은 분이 오시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미러룸 및 그네 코스 등의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는데요, 그 외 누루코스도 있었습니다. 한 예로 많은 분이 이러한 빨간 그네 서비스를 경험하려고 방문하신다고 하는데요, 업소 위치도 괜찮아서 관광 오신다면 한번 정도 들러보아도 좋은 곳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페트로
다낭 마사지 관련해 세 번째로 설명드릴 곳은 페트로라는 곳입니다. 오랜 기간 있다고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다고 최근에 다시 영업을 재기한 곳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업소 영업장은 한시장 근처에 있었습니다. 만약 한 시장 주위로 숙소가 있으시다면 이용하시는 게 좋겠는데요, 페트로에는 대부분 관광객들로 북적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인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베트남 다낭을 가서 느끼는 것이지만 어딜 가든 간에 한국인들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그만큼 베트남 다낭이 인기가 있다는 이유이겠지요. 해당 건물의 호텔이 오래되긴 했어도 서비스가 좋았는데요, 그리고 앞서 설명드린 업소와 비슷하게 마사지사를 초이소 할 수 있었습니다.
청룡열차
다낭마사지 관련해 설명드릴 네 번째 곳은 바로 청룡열차 업소입니다. 이곳 역시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전문적 마사지 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컨셉의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었는데요, 시내에 있는 호텔에 있어서 접근성도 상당히 좋은 편이었습니다. 업소 매장은 세련되고 굉장힐 깔끔했었는데요, 마사지를 해주는 직원과 그 외 별도 서비스를 진행해주는 직원으로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청룡열차가 서비스 부문에 있어서는 다른 곳보다 더 좋았던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이렇게 포지션이 나누어져 있어서 그런 건 아닌지 하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여러 코스가 있었는데 가장 무난해보이는 1시간 코스를 받았는데요, 확실히 해외에서 받는 것인지는 몰라도 긴장이 풀리고 몸에 독소 등이 빠져나간다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받고 나면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외 다낭 마사지 서비스 업소를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마사지 서비스만 진행하는 곳이라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골든 로터스 스파
첫 번째로 골든 로터스 스파입니다. 여기서 무난하게 피로 회복 차원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도 괜찮다고 볼 수 있는데요, 핫스톤 및 천연 에센셜 오일, 허브를 활용한 마사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마사지든 대부분 마찬가지이겠지만 피로 회복에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업소의 경우 1호점부터 3호점까지 있다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방문하기 전에 먼저 어디를 갈 것인지 위치 파악이 중요한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가급적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당일에 가게 되면 사람들이 많아 기다리거나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스웨디시 퀸스파
일반 마사지 업소 관련해 두 번째로 설명드릴 곳은 스웨디시 퀸스파라는 곳입니다. 해당 업소의 마사지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스웨덴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통해서 근육과 혈액 흐름을 자극해 신체에 발생하게 되는 통증 및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받고 나니 혈색이 좋아진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피로회복에도 굉장히 도움이 되었는데요, 가족 또는 지인들과 와도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스웨디시 퀸스파 역시 깔끔한 시설 및 인테리어가 갖추어져 있어서 오시는 분마다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베트남 다낭을 오면 꼭 다시 가야겠다고 생각해둔 곳이기도 한데요, 아무쪼록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시려고 하실 때에도 우선 업소 관련된 정보를 잘 찾아보시고, 개인 취향에 적합한 곳을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일반 마사지가 괜찮았던 곳 두 군데 정도를 설명해 드렸는데요,
타이마사지 전문 스파
그 외 마사지 업소를 설명드릴 곳은 바로 타이마사지 전문 스파라는 곳입니다. 전산 마사지, 발 샴푸, 페이션 마사지 서비스가 있었는데요, 전문 마사지사가 정말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다른 업소와 같이 해당 업소도 시설이 괜찮았습니다. 다낭을 방문하시고 마사지와 관련된 서비스를 받으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전문 마사지가 상시 대기하고 있는데요, 물론 업소마다 시그니처 마사지 서비스도 다르고 프로세스도 조금씩 차이가 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곳들은 대부분 괜찮은 곳이었는데요, 물론 단점도 말씀드리기는 했지만, 그러한 부분은 고쳐지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낭에는 정말 많은 마사지 업소가 있는데요, 가라오케와 마찬가지로 로컬 업소와 한인이 운영하는 업소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한인이 운영하는 업소가 더 나았었습니다. 아무래도 커뮤니케이션 하는데 있어 중간에 막히거나 그런 것이 없어서 좋은데요, 이러한 부분 외에도 종업원의 서비스 수준이 훨씬 더 잘 갖추어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 베트남 다낭을 여행하신다고 한다면 우선 인도를 걸을 때에는 찻길 쪽으로 걷는 것은 피하시는 게 좋을 것입니다. 다낭만 하더라도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 소매치기 등의 수법 대상이라는 점도 알고 계시는 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가격과 관련된 부분인데요, 간혹 관광객 대상으로 바가지를 씌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점으로 항상 가격표를 확인하고 나서 제대로 된 금액 맞는 것인지 확인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은 여러모로 매력이 있었는데요, 여러 관광 명소 외에도 제가 흡족했던 점은 바로 다낭의 유흥이었습니다. 오늘은 마사지 위주로 설명 드렸지만, 클럽과 가라오케 문화도 상당히 잘 되어 있었습니다. 만약 베트남에서 대략 2달 정도만 쉬게 된다면 그야말로 몸도 회복하고 여러 가지 부분에서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 생각도 해봅니다. 이상 저의 후기는 마무리하도록 할 텐데요, 즐겁고 알찬 여행 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