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가라오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업소
컨텐츠 정보
- 32 조회
- 2 댓글
- 목록
본문
다낭 가라오케를 이용하신다고 할 때 제일 먼저 말씀을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본인이 뭐 어떻게 해보려고 하다가 내상 터질 일에 대해서 미리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는 겁니다. 이미 다낭 가라오케에 대해서 정보를 어느 정도 찾아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이게 상당히 큰 문제입니다. 은근히 이렇게 내상 터져서 해외여행을 온 시간이 길지도 않은데 시간이랑 돈까지 한 번에 낭비하고 돌아가는 사람들이 진짜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에이전시를 처음부터 통하라고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을 연결해 드린 바가 있기 때문에 우리를 통하게 되면 내상 터지는 이런 일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간혹가다가 뭐 동남아 가라오케가 잘 되어 있어봤자 얼마나 잘 되어 있겠어 이러면서 무시하시는 분들로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진짜 뭘 잘 모르고 하는 소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 못 가보시고 그런 말을 하는 걸 겁니다. 실제로 와보신다면 그런 소리가 정말 쏙 들어갈 만큼 시설도 잘되어 있고 특히나 사쿠라같이 유명한 곳은 그 유명세를 치러서 뉴사쿠라라는 2호점을 개설했을 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아주고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 같으니 이에 대한 기대감만 가지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1. 다낭 가라오케 후기
보통 다낭 가라오케를 실제로 경험하신 분들의 후기가 많이들 궁금하다고 하십니다. 일단 KTV를 즐기신 분들의 입을 빌려 말씀을 드리자면 모든 아가씨가 2차가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좋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국은 노래방을 간다고 할지라도 요새는 뭔가 제한적인 것이 많습니다. 2차를 나가는 게 안되는 곳도 있고, 사실 2차 한 번 나가려면 큰마음을 먹고 돈을 써야 할 만큼 많은 돈이 들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다낭에서 즐기게 되면 모든 아가씨가 2차에 대한 준비를 어느 정도하고 오기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 내가 노력해야 한다거나 그런 부분이 없다는 게 마음에 들 것 같습니다. 실제로 애들이 2차에 엄청 적극적이고 옷까지 이미 챙겨온 부분에서 서비스 정신이 투철한 것 같다는 후기도 많이 들려오는 편입니다.
2.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횟수
다낭 가라오케를 가게 되면 이제 2차는 두 갈래로 나뉘게 됩니다. 이건 바로 짧게 끊어서 나가느냐 길게 끊어서 나가느냐 이게 문제입니다. 보통은 사실 후자를 많이 선택하게 됩니다. 이왕 원정 유흥을 온 만큼 제대로 즐기겠다는 형님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렇다 보면 이차적으로 드는 생각은 이제 몇 번이나 쌀 수 있는지 이런 원초적인 질문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뭐 시간 안에 무제한으로 싸도 되냐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미리 알아두셔야 할 것이 짧게 끊고 나가면 한 번 쌀 수 있고, 길게 끊어서 나가게 되면 두 번 쌀 수 있게 됩니다. 보통은 노래방에서 무르익은 분위기를 끝내기 위해서 숙소로 가서 밤에 한 번 섹스하게 되고 다음 날까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서 작별 섹스로 모닝 ㅅㅅ를 즐긴 다음에 헤어지는 게 일반적입니다. 뭐 밤에 두 번을 쌀 수 있으면 연속으로 하고 아침에는 일어나서 간단하게 해장을 한 다음에 헤어지셔도 됩니다. 이건 뭐 개인이 선택하는 겁니다. 보통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많이 질문을 하시길래 미리 적어봤습니다.
3. 다낭 가라오케 가격
그렇다면 이런 식으로 다낭 가라오케를 즐길 때 가격은 어느 정도 하는지 당연히 궁금하실 겁니다. 만약 와이프한테 용돈을 받아서 생활하는 형님들이라면 어느 정도 용돈을 모아야 가능할지 당연히 궁금해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보통 노래방에서 술을 깔아야 하므로 일단 술 세트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양주세트가 제일 비싼데 그래봤자 150불입니다. 한국을 생각하면 안됩니다. 동남아이기에 한국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술을 깔 수 있습니다. 한인들도 워낙 많이 가기에 소주를 좋아하는 한인들을 위한 소주셋도 있습니다. 이건 130불이고, 맥주로 가볍게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맥주셋 110불짜리를 시키면 됩니다. 여기까지가 술 세팅 가격이고 그렇게 아가씨를 테이블에서만 진행을 한다고 하면 70불입니다. 이건 앉히는 가격이고 2차를 끊어서 나간다고 하면 짧은 시간은 170불이고, 긴 시간은 200불입니다. 간혹 가다가 2차를 갈 때 테이블 팁에 대해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건 따로 안주셔도 되는 부분이니까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팁
그렇다면 저희가 다낭 가라오케를 가기 전에 알고 계시면 좋을 팁에 대해서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롱을 끊게 되면 다음날까지 같이 있는거다보니 사실 고려해야할 것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 초이스에 대한 얘기를 먼저 해보고 싶습니다. 저희를 통해서 예약을 하시게 되면 정말 많은 꽁까이들이 대기하고 있는 것을 보실 겁니다. 일단 이 때 꽁까이들이 홀복을 입고 있고 가슴도 노출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향수, 화장품 냄새도 은은하게 올라오는 것을 느끼면 관리를 빡세게 하고 있는 여성들 같아서 뭐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기 눌려서 눈을 돌리고 어디를 쳐다 봐야할지 몰라서 당황타는 형님들도 많이 봤습니다. 그리고 동남아 여자를 무시했던 사람이라면 생각보다 상태가 좋아서 호흡곤란이 와버리는 것도 사실입니다. 근데 내가 2차까지 나갈 애들이기 때문에 이런 걸 다 고려해서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 꼼꼼하게 정신 차리고 잘 봐야 다음날까지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에 중요하게 생각하시길 바라겠습니다.